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2015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브라질 선교보고

 

근 장로님께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선교지 브라질에서 보고를 드립니다.

브라질의 복음 확장을 위해 기도를 해주시는 대구경북 시니어 선교회 회장님과 회원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지금 브라질은,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 정치인들과 국영 에너지 기업 공무원들이 계속해온 대규모 부정부패로 인해 사회가 매우 불안정합니다. 작년 말에 서민과 빈민들의 지지로 재임된 대통령의 탄핵을 강력하게 요구하는 시위가 주요도시에서 자주 일어납니다.

저희들이 섬기는 현지인 교회가 있는 프란시스코 모라또 시에도 끊이지 않는 강력범죄가 일어나고 있으나 주님의 보호하심에 의지하여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프란시스코 모라또 (일), (이) 장로교회의 어린이들, 청소년들 그리고 어른들의 예배 시간에는 복음과 삶 그리고 다시 오실 예수님에 대하여 말씀을 전한 후에, 성경교육을 계속합니다.

어린이들을 위한 성경공부 주제 : 주님께서 세우신 거룩한 교회, 가족 그리고 이웃 등. 어린이들이 이해하기 쉽게 그림과 함께 가르칩니다.

청소년들과 어른들을 위한 성경공부 주제 : 예수 그리스도의 지상 사역 - 죄인들을 부르시고 죄를 용서해 주심, 십자가에서 피를 흘리시고 죽으심 그리고 구원을 완성하심 등.

복음서를 교대로 읽으며 구원자로 오신 예수 그리스도께서 하신 사역 등에 대하여 대화를 하며 교육을 합니다.

반복되는 이혼과 재혼의 가정에서 출생하고 성장한 현지인들이 대부분인데, 그들이 하나님의 말씀 안에서 치료받고 변화되어 성숙한 그리스도인이 되며 헌신하는 단계까지 이르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비가 오는 날이면 선교용 차량이 비포장 진흙길을 통과할 수 없으므로 걸어서 교회까지 들어갑니다. 마약을 사용하는 청년들의 그룹을 만나게 되고 그들은 저희들에게 설탕이 많이 들어있는 간식을 요구하므로 늘 준비했다가 나누어주며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합니다.

때때로 그들이 예배에 참석하는 날에는 간단한 선물도 주고 예배에 빠지지말고 참석할것을 권면합니다. 십자가 보혈의 능력 안에서 마약을 끊고 새소망을 갖고 새 삶을 살게 되기를 바라며 말씀을 전하고 습니다.

 

최근에는 가난한 이웃들이 교회로 연결되는 전기를 도전함으로 인해 주간 동안 육성으로 말씀을 전하고 가르쳤습니다. 법에 의하면, 도전한 전기선을 끊고 그들에게는 벌금이 부과되지만, 가난한 현지인들 가정에 전기가 끊어지고 벌금이 부과되면 복음 전파에 지장을 주게 되므로 다른 전기선을 별도로 교회에 연결하는 작업을 했습니다. 예배와 성경공부 시간에 마이크를 다시 사용할 수 있게 되어서 감사를 드렸습니다.

 

 

 

(일) 장로교회 주변에는, 돌을 던져서 예배를 방해하고 건물을 훼손하며 교인들이 예배에 출석을 하지 못하도록 위협하는 이웃들이 있습니다. 그들의 마음이 변화되어 교회를 핍박하지 않고, 교인들은 주님 안에서 담대한 믿음을 갖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주님께서, 섬기시는 대구경북 시니어 선교회와 가정에 함께 해주시고 강건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기 도 제 목

 

1. 프란시스코 모라또 (일), (이) 장로교회에서 전하는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통하여

현지인들이 거듭나고 삶이 변화되게 하소서 !

 

2. 하나님 나라를 위해 헌신 할 일꾼들을 많이 주소서 !

 

3. 복음선포를 방해하고 교회를 핍박하는 이웃들을 변화시켜주소서 !

 

4. 본당 건축을 허락해 주소서 !

 

5. 저희들의 건강, 신변의 안전 그리고 선교지 이동시 교통의 안전을 지켜주소서 !

 

6. 브라질이 복음 안에서 변화되고 유사이단들이 소멸되게 하소서 !

 

7. 주님께서, 선교하는 대구경북 시니어 선교회에 함께해 주소서 !

 

8. 주님께서, 선교하는 조국과 교회 그리고 성도님들을 보호해 주소서 !

 

 

 

2015년 3월 14일

 

 

 

브라질 이홍우(양인경) 선교사 올림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