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2014.05.30 21:17
주님의 음성(253) 제목: 살아도 주를 위하여 죽어도 주를 위하여_임동하 목사
조회 수 2262 추천 수 0 댓글 0
보낸사람: Dongha Lim <donghalim38@gmail.com>
받는사람: undisclosed-recipients:;
날짜: 2014년 5월 27일 화요일, 10시 42분 10초 +0900
제목: 주님의 음성(253)
받는사람: undisclosed-recipients:;
날짜: 2014년 5월 27일 화요일, 10시 42분 10초 +0900
제목: 주님의 음성(253)
주님의 음성(253)
제목: 살아도 주를 위하여 죽어도 주를 위하여
성경: 롬14:8-9 “우리가 살아도 주를 위하여 살고 죽어도 주를 위하여 죽나니 그러므로 사나 죽으나
우리 가 주의 것이로다 이를 위하여 그리스도께서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셨으니”
모든 사람들이 자기를 사랑하고 자기 좋은 대로 삽니다. 사람들이 자기 무능과 자기 모순을 알지 못합니다.
자기는 믿을 것이 못됩니다. 예수님은 말씀하시기를 누구든지 자기 목숨을 구원하고자 하면 잃을 것이요
누구든지 나를 위하여 자기 목숨을 잃으면 구원하리라. 살려고 하면 죽는다. 생명을 사랑하면 생명을 잃는다.
생명을 얻으려면 나와 복음을 위해 생명을 버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이 말씀을 하시고 자기만 살고 다른 사람은 다 죽게 하셨더라면 예수님이 하신 말씀은 허구가 되고
말았을 것입니다. 예수님은 이 말씀을 하시고 친히 십자가 위에서 목숨을 버렸습니다.
죽고 사는 것이 기독교입니다. 생명을 버리고 생명을 얻는 것이 기독교입니다.
바울은 말하기를 너희 몸은 너희가 하나님께로부터 받은 바 너희 가운데 계시는 성령의 전인 줄을 알지 못하느냐?
너희는 너희 것이 아니라 값으로 산 것이 되었으니 그런즉 너희 몸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살아도 주를 위하여 살고 죽어도 주를 위하여 죽어야 합니다. 예수님이 죽은 우리를 살리려고 대신 죽었습니다.
예수님께서 우리를 살리려고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나셨습니다. 그리스도와 함께 죽으면 그리스도와 함께 살아납니다.
그리스도는 산 자와 죽은 자의 주가 되셨습니다. 그리스도와 함께 고난을 받으면 그리스와 함께 영광을 받습니다.
주님은 지금도 하나님 우편에서 우리를 위해 기도하십니다.
그리스도와 복음을 위해 목숨을 버리면 참 기쁨과 참 소망을 얻습니다. (끝)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